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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사항은 오즈룸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53-745-3848
customercenter@ozroom.co.kr

11:00 - 20:00
Monday to Saturday

FAQ

  1.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 입금을 했는데 입금이 확인되질 않아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Q&A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53-745-3848)로 전화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3. 전화로 구매할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월-토/11시 - 19시)중, 고객센터 053 - 745- 3848 로 연락주셔서,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정보와 결제정보를 알려주시면 주문가능합니다.

  4. 사고자하는 물건의 재고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구매확정 후 결제진행 시, 품절상태의 알림이 뜨지 않으면 구매를 원하시는 수량만큼 재고가 있는 상품입니다.
    별도로 전화문의나 이메일문의를 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내역에 대한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완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진행시, 배송현황에 대한 문자가 별도 발송됩니다.

  6.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조회 링크 혹은 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7. 배송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my account에서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별도의 확인을 위해서는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운영시간(월-토/11시 - 20시) 중, 고객센터 053 - 745- 3848 로 연락주셔서, 취소하시고자 하는 주문정보를 알려주시면 취소가능합니다.

  8.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HELP의 1:1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운영시간(월-토/11시 - 20시) 중, 고객센터 053 - 745- 3848 로 연락주셔서, 반품 및 교환정보 알려주시면 가능합니다.